본문 바로가기

MOVIE

귀여운 미니언즈들의 보스 찾기 원정대!! <미니언즈(MINIONS)>

출처: 네이버영화

 

안녕하세요 MUVIE입니다. 유니버설 영화들에 대한 리뷰를 많이 했는데 마스코트 격인 미니언즈를 드디어 리뷰해보려고 해요!!

 

미니언즈는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슈퍼배드 안에서 인기가 많아서 단독으로 영화가 나오게 됐어요!!

장르는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이에요.

미니언즈는 미국에서 2015년 7월 10일, 한국에선 2015년 7월 29일에 개봉했어요.

 

배급사는 유니버설 픽쳐스고 스튜디오는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엔 미니언즈들이 유니버설 로고가 등장할 때 유니버설 노래를 불러줘요!!

 

출처: 네이버영화
출처: Rotten Tomatoes

평가도 준수한 편이고 저도 영화관에서 볼 때 많이 웃어 던 기억이 나요. 특히 이렇게나 귀여운 미니언즈들이 단체로 나오니 어떻게 안 볼 수가 있겠어요!!

 

줄거리는 태초에 미니언들이 존재했었는데 그들은 2가지 목표가 있었대요. 하나는 보스를 찾는 것 다른 하나는 바나나!!!

출처: 네이버영화
제일 좋아하는 바나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보스를 찾아 나서고 사고로 계속해서 보스가 바뀌게 되지만 운이 좋게도 보금자리를 얻게 돼요.

안식처에서 노래를 부르는 미니언들

 

하지만 결국 싫증이 나버리고 보스를 찾기 위해 대표로 케빈, 스튜어트, 너무 귀여운 밥이 모험을 떠나요.

출처: 네이버영화

 

그러다 올란도에서 열리는 악당 페스티벌에 참가해 슈퍼 악당인 스칼렛 부하로 들어가 영국 여왕의 왕관을 훔치려다가 밥이 엑스칼리버를 뽑으면서 '킹 밥'이 돼요!!

출처: 네이버영화
출처: 네이버영화

스칼렛이 배신했다고 생각해 미니언들과 싸우게 되지만 물리치고 슈퍼배드의 보스인 주인공 '그루'를 새로운 보스로 삼으면서 영화가 끝이 납니다~!!

 

귀여운 미니언 친구들이 많이 나오는 만큼 보는 내내 눈을 뗄 수가 없어요. 그리고 종종 나오는 유머들과 경비병들의 댄스타임은 이 영화의 매력을 더해준답니다!! 

명대사라면 당연히 바나나!!! 이겠죠? :)

저는 미니언즈 영화를 보고 피규어를 모으기까지 할 정도 팬이어서 미니언즈라는 캐릭터를 본다는 것만으로도 영화를 볼 이유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아이들 역시 귀여운 캐릭터들을 좋아하니 가족영화로 보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