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턴챗서포터즈3기)턴챗 2주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턴챗 서포터즈3기 미르(하이플랫폼)입니다!
턴챗을 사용한지 어언 2주가 다 되어가는데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턴챗의 소개를 해드렸으므로
오늘은 턴챗 스터디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코로나 걱정 없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화상영어이자 영어회화와 영어공부 둘 다 가능한 영어 스터디 플랫폼이에요!


어제 스터디의 주제는 olymics였습니다
Q1.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올림픽종목은 무엇인가요?

저는 축구를 좋아하기때문에 축구를 가장 좋아한다고 답했어요! 다른분들은 피겨스케이팅,럭비,쇼트트랙 다양한 종목을 말해주셨는데 확실히 말할거리가 많은 주제이다 보니 시간이 엄청 금방 가더라고요 ㅎㅎ
Q2. 올림픽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1번질문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저는 축구를 좋아하기때문에 2012년 런던올림픽,잉글랜드를 꺾고 세미파이널에 진출했던 순간을 얘기했어요! 다른분들은 김연아선수를 많이 말씀해주셨습니다!
원래 다들 40분정도 얘기하고 방을 나가시는데 어제는 1시간 40분동안 얘기를 했어요.. 턴챗의 주제들이 얘기를 많이 할 수 밖에 없는 주제들 밖에 없어서 솔직히 영어로 할 얘기 없으면 민망하잖아요! 턴챗은 그럴 걱정이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잊어버릴실까봐 다시 말씀드리는 턴챗의 장점1
지금 제가 작성하고 있는 스크립트페이지를 보여드릴게요!
미리 스크립트를 작성 할 수 있는 방법이야 많죠 그러나 예시를 들어주어 스크립트를 좀 더 편안하게 작성하는 플랫폼은 턴챗밖에없겠죠?

장점2. 스터디 끝나고도 오늘 배운 표현을 실생활에서 응용 그리고 까먹지않도록 복습할 수 있어요! 한번만 쓰고
까먹으면 너무 아깝잖아요! 여긴 그럴걱정이 없습니다


턴챗 위에있는 코드를 입력하시고 가입하시면 7일 무료입니다! 하이플랫폼 믿고 한번 이용해보세요! 후회없으실 선택이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다음 스터디 후기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ENGLI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회화/영어스터디 플랫폼/턴챗 소개  (6) 2020.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