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영어회화/영어스터디 플랫폼/턴챗 소개

안녕하세요!! 하이플랫폼입니다. 음악과 영화와 더불어 새로운카테고리,뷰티와 영어를 새로 개설하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와보네요..ㅎㅎ 다들 잘 지내셨나요??
하이플랫폼은 사실 방학동안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고자 영어스터디를 찾던 도중 턴챗을 알게되었습니다. 무료체험 후 결제를 고민하던 도중 좋은계기로 턴챗서포터즈 3기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원래 돈내고 해도 아깝지 않은 플랫폼인데 무료로 할 수 있게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히히


https://www.turnchat.io/
턴챗은 온라인 영어그룹 스터디인데요, 최대 4명이서 30분이상 영어로 회화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회화학원을 갈 수도, 동아리를 나갈 수 없는 상황인데 턴챗으로 영어회화의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답니다! 턴챗은 화상영어이거든요:):)

 

턴챗의 장점 1. 자신의 스피킹 실력에 맞게 영어 레벨을 조정 할 수 있어서 부담이 없어요! 저도 저보다 영어 실력이 너무 높거나 낮은 분을 만나면 영어
회화할 때 어려움을 겪었었는데 턴챗은 그런 걱정을 덜어줍니다!


턴챗의 장점2. 미리 예습할 수 있어요! 아래에 있는 예시답변을보고 어떻게 스크립트를 써야할 지 구상할 수 있습니다! 부담을 덜어주죠?


장점3.이렇게 추천해주는 표현들 중 맘에 드는 걸 골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표현과 더불어 훌륭한 예시까지!
저도 처음엔 어떻게 영어를 써야할지 막막했었는데 아래에 있는 표현들, 예시답변을 참고해 제 스크립트를 써내려가니 부담이 없더라고요!


마지막 장점4. 언택트 스터디라 요즘 시국에 적합한 스터디라 말할 수 있어요! 코로나걱정없이 영어회화를 할 수 있다는게 정말 큰 메리트죠!

가입할때 제 추천인코드 06f0을 입력하시면 무조건 7일 무료입니다!! 가입해주실거죠???
https://mobile.turnchat.io/home

턴챗

mobile.turnchat.io

다음포스팅부터 본격적으로 턴챗스터디에 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ENGLI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턴챗서포터즈3기)턴챗 2주차 솔직후기  (2) 2020.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