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뷰티)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하이 플랫폼입니다:):) 우리 오랜만이죠? 하하..
오늘은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슈퍼 슬림핏 모델명은 웨딩데이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원래 하이플랫폼은 몇년전까지만해도 젤네일을 엄청 즐겨했었는데요, 잦은 젤네일로인한 손톱손상 덕분에 데싱디바로 갈아탔습니다!!!! 데싱디바 만나고 광명찾은 하이플랫폼.. 매달 10만원씩 젤네일비용으로 지출하곤했었는데 요즘엔 4만원으로 다양하게 손톱을 꾸미는중이랍니당!!

웨딩데이 내용물은 네일팁 30개 그리고 프렙패드,우드스틱,미니화일이 들어있는 미니패키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설명서에는 한국어뿐만이아니라 여러 외국어로 빼곡하게 적혀져있어요

네일팁안에 적혀져있는 숫자대로 순서를 조합해주고!

비루한 맨 손톱을 준비해 줍니다 사진이 왜 저렇게 나왔지? 그냥 넘어가주세요.. 아 그리고 여러분 네일팁 제거하실때 꼭 리무버로 적신다음에 제거해주세요 오늘은 그냥 터프하게 제거했더니 손톱이 조금 상했답니다:)

일단 붙이고나서 다음을 생각해줍니다. 뭔가 이상한점을 눈치채셨나요? 손톱이 삐져나왔습니다 어머어머..


미니파일로 삐져나온 손톱을 쓱싹쓱싹 갈아주면서 요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리바이를 생각해줍니다

진격의 거인 보세요 여러분.. 파이널이 진짜 웅장합니다 웅장해요. 리바이 헤이쵸! 이쿠조!

3분정도 싹싹 갈아주시면 따란 네일완성!!!!!!!!!!
충격!) 10만원젤네일을 뛰어넘는 네일팁이있다!?

영롱보스...

크흠 저는 개인적으로 데싱디바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젤라또 팩토리,키스뉴욕,하또하또 네일핏도 가끔 사용하고있는데요.. 일단 디자인의 다양성은 데싱디바가 압승입니다 이건 반박불가 다들 동의하시죠? 그런 의미로다가 다음주엔 데싱디바와 여러브랜드들의 네일팁을 리뷰해볼까합니다.그러니까 보러와주세요(부릅)

대충..다음포스팅예고라는 소리..